Content

 

제목    :

[제이엠피코리아] 특화된 관리기법 도입으로 고객사 만족도 상승

작성자 :

아웃소싱플랫폼

회사로고


회사명제이엠피코리아(주)
사진
홈페이지www.jmpkorea.co.kr

대표자명노 수 열
전화번호02-3142-4500
팩스번호02-3142-0740
회사주소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220 knk디지털타워 1301호
대표자 약력

열 대표

학력사항
경기대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Amp 과정수료

경력사항
제이엠피코리아(주) 대표이사(현)
(사)창조경제실천엽합 부회장(현)
sydeny TAFE korea director(현)
IUE group 대표이사(현)

회사 특장점특화된 관리기법 도입으로 고객사 만족도 상승
설립년도2002년
자본금2억원
매출액130억원
종업원수총원 485명 (내부: 15명, 도급: 320명, 파견: 150명)
주요서비스Telemarketing, 근로자파견,Total 아웃소싱, IT 아웃소싱, 업무도급, 통신판매/개통, 시설/미화
주요고객사

새마을금고, 신한카드, 에큐온캐피탈, 동양파이낸셜, 롯데하이마트, SK네트웍스, PS&M,
홈앤쇼핑, 인포섹, 태광그룹, TNT, 나이스그룹, 중앙일보 계열사(3개사) 외 다수

지사/계열사전국 지사네트웍 구축

임직원

연락처

노수열 대표 :  02-3142-4500
김상중 부장 :  02-3142-4500
회사연혁

2002년 JMP코리아(주) 설립
2004년 근로자파견사업 허가 취득
2007년 SKT 최우수 BP상 수여
2008년 금융권 아웃소싱 진출
2009년 경비업 허가 취득
2011년 홈쇼핑 아웃소싱 진출
2012년 한전KDN 업체 등록(IT) 및 진출
2013년 본사 이전
2013년 한국HR서비스협회 회원 가입
2014년 근로자보호 클린사업 기업 선정 / 병원예약 상담 수주
2015년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2017년 호송경비업 허가 취득
2018년 노동부 직업능력 심사평가원 훈련기관 인증 기관 선정

기업소개

21세기는 기업의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기업가치 향상을 위한 경영혁신 등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발빠른 대응을  위해 거래처 관리/ 근무자 관리/ 지원자 관리 등 종합적인 인재 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결원율 및 퇴사율을 낮춤으로써 고객만족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사업을 통하여  고객의 요건을 충족할수 있는 인재양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탈 아웃소싱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제이엠피코리아는 통합적 관리지원 시스템의 개발과  컨설턴트들의 높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절대만족에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제이엠피코리아는 고객만족 실현으로 2002년 설립이래  인재파견, 콜센터 상담 서비스 제공, IT/통신분야 아웃소싱, 금융권, 유통 등 점진적으로 사업분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제이엠피코리아는 기업가치 향상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합심하여 새로운 미래상을 세워 나갈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김진석 대표

(주)휴먼코아

멀티논스톱 시스템
인사노무관리 차별화


김백수 대표

㈜위드굿피플

건설분야 아웃소싱
전문성 강한 기업


최성원 대표

㈜그린굿잡

고객사 경쟁력제고
인재개발기업 정평


박진수 대표

퍼시픽컨설팅(주)

고객사에 큰 가치
제공에 충실한 기업


이천희 대표

코필드(주)

우수인재 수급지원
빠르고 정확한 기업


박천웅 대표

스탭스㈜

취업지원사업 강점
종합인재서비스기업


황인준 대표

㈜엠피씨파트너스

아웃소싱 강소기업
현장지원체계 강점


김재혁 대표

(주)드림잡

행동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높은 기업


신상도 대표

(주)우림맨테크

인재경쟁력 확보로
지속 성장기업 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