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제목    :

[동양이엠에스]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행복 기업

작성자 :

뉴아웃소싱

회사로고  
회사명 (주)동양이엠에스 사진
홈페이지 www.dongyangems.co.kr  
대표자명 전 대 길
전화번호 02-2276-0239
팩스번호 02-2276-0487
회사주소 서울시 중구 충무로3가 한영빌딩 3층
대표자 약력
전 대 길 대표

학력사항
용산고 졸업, 경기대 경영학과 졸업, 연세대 경영대학원 수료
 
경력사항
한진해운 인사과장(1982)
한국경영자총협회 노사대책부장
회원사업부장 등 역임(1985)
한국경영자총협회 연수담당 임원 & 고급인력센터 소장(1996)
매경인재개발원 설립 & 대표이사 역임(1998)
현재 ㈜동양이엠에스설립 & 대표이사(2003~현재)

경영철학
고객을 즐겁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고객과 신바람나게 일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 
회사특장점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행복 기업
설립년도 2003년 자본금 38억원 매출액 800억원
종업원수 총 3,800명(정규직 : 50명, 파견 : 1,200명, 도급 : 2,250명)
주요서비스 콜센터운영(금융, 인터넷쇼핑, 홈쇼핑, 택배, 종합유선방송 등)
유통 서비스인력도급(캐셔, 안내, 유아휴게소 등)
운전도급, 호텔/콘도/골프장 서비스 인력 도급, 시설관리
도급인재파견(사무, 상담, 비서, 운전 등)
유통 판촉인력서비스 도급 : 고정/순회 판매 등
캐터링 도급 : 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등 
주요고객사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HCN, 롯데쇼핑, 롯데호텔, LG전자, KB국민카드, 위메프, 한국기업데이터, 아라마크, 현대모비스, 현대로지엠, 코오롱인더스트리, MOD, 삼양사, CJ그룹, SBS콘텐츠허브, 한국경제신문& TV, 현대엔지니어링, 위메프, 두산캐피탈, 동양네트웍스,능률협회,생산성본부, 한국스파이렉스사코, 아워홈, 현대엔지니어링, 연합뉴스, 삼성카드, 세종문화회관, 롯데캐피탈, 요기요, 롯데물산 등
지사/계열사 지 사 : 영남지사(부산시 부전동)

임직원

연락처

이원익 전무이사 02-2276-0239 / 010-3203-3850
이재원 본부장 02-2276-0443 / 010-9039-6805
이기영 실장 02-2276-2717 / 010-3259-7335
유인범 팀장 02-2276-0431 / 010-6345-2804
회사연혁 2003. 11 ㈜동양이엠에스 설립
2006. 02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방송판매부문 업무위탁사로 선정
2008. 05 KB국민은행 콜센터(서울/대전) 도급업체 선정
2010. 01 롯데백화점 본점 안내/방송 운영업체로 선정
2011. 04 삼성카드 고객상담원 인력파견 운영업체로 선정
2010. 05 KB국민카드 콜센터 우수협력사로 선정
2012. 01 현대백화점 중동점 POS운영업체로 선정

        07 현대HCN 고객 센터 운영업체로 선정
        09 유한양행 판매판촉분야 운영사로 선정
2013. 03 현대중공업,현대엔지니어링 인재파견 업체로 선정

        04 아워홈 인재파견업체로 선정
        07 쿠팡 고객센터 도급사로 선정
        09 팅크웨어 고객센 터 도급사로 선정
        10롯데쇼핑 근거리배송 운영사로 선정
2014. 03 현대모비스 인재파견사로 선정

        05 현대HCN경북방송 고객센터 운영업체로 선정
​            아라마크 서울 수도권 캐터링 인재파견사로 선정
        09 연합뉴스, 능률협회, 생산성본부 인재파견사로 선정
2015. 04 롯데백화점 안양/부평점 POS 운영사로 선정
         06 CJ프레시웨이 병원급식서비스 인재파견사로 선정
         07 위메프 고객센터 후선업무 운영사로 선정
         08 현대백화점 판교점 POS 운영사로 선정 
 
인증/수상
         근로자파견 우수기업 인증 및 수상(고용노동부), 
         LG전자㈜ 우수 아웃소싱 협력회사수상
기업소개
고객센터 분야 : 금융, 홈쇼핑, 택배 등
•고객센터 최적화 구축 컨설팅
•직무별 최적상담원 및 관리자 지원서비스
•단순 상담기능을 넘어 Profit 센터 역할 수행지원
•SLA에 의한 고객서비스 지원
• 신속하고 정확하고 친절한 고객상담(인바운드/아웃바운드)

유통분야 : 캐셔, 안내, 근거리배송, 물품보관, 유아휴게실 등 운영
•서비스수준 측정을 통한 서비스 지원시스템에 의한 관리
•철저한 사전교육을 통한 서비스품질 제고
•정기적인 평가를 통한 서비스 보완 실시
•성과보상을 통한 신바람나는 일터 구축

운전분야 : 차량관리실 운영
•정기적인 교육과 업무협의를 통한 무사고 운전 및 수준있는 서비스 지원
•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을 겸비한 현장관리자를 통한 서비스
•각종 낭비제거 활동을 통한 최적화된 차량관리실 운영
•외국인 임원 수행가능한 영어사용 가능운전자 지원

시설관리분야 : 건축물 시설 유지보수 및 관리
•전문성과 리더십을 겸비한 현장전문가를 통한 서비스
•상시 점검 및 예방을 통한 무사고 건물관리 실현

인력파견 분야 : 사무지원, 비서, 운전 ,상담서비스 등
•자체 채용사이트 운영을 통한 각 직무별 인재DB구축
•학교와 지자체 등을 통한 오프라인 인재지원 시스템 확보
•고객사가 원하는 인재 1주일 이내에 지원
•업무시작 후 적응 1달간 집중관리 : 고충상담, OJT 등
•입사전 사전 기본 교육 실시:직장생횔의 기본예절과 태도
 

 


이내훈 대표

㈜신한서브

창업 100주년 눈앞
서비스품질 돋보여


김완수 대표

(주)지앤지라인

유통 전문인력양성
산업발전에 기여


김주성 대표

㈜발렉스서비스

비즈니스 혁신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


장재혁 대표

코오롱엘에스아이㈜

부동산 토털서비스로
새로운 공간가치 창출


최영철 대표

알에스이알

인적자원 중개시스템
효율화로 서비스 호평


전유미 대표

퍼솔켈리워크포스솔루션(유)

BPO 전문성 뛰어난
글로벌 HR솔루션 기업


안선영 대표

올댓모델

리셉션&비서 분야 전문에이전시로 특화


양재열 대표

㈜가엘에스앤에스

공조직 30년 전문성
정직신뢰서비스 호평


오주환 대표

리에이즈(주)

신뢰와 감동 모토
최적HR솔루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