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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선택과집중 뛰어난 강소콜센터 기업

작성자 :

뉴아웃소싱


회사로고
회사명 (주)씨에스아이시스템즈 사진
홈페이지 www.csisystems.co.kr
대표자명 임 지 은
전화번호 02-2266-4100
팩스번호 02-2266-4360
회사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85 동현빌딩 6층
대표자 약력  
임 지 은 대표 
 
경력사항
현 씨에스아이시스템즈 대표 
 
경영방침
3대 관점별 핵심 서비스 
1. 고객사관점 : 될때까지 하는 근성있는 서비스 CSIS가 못하면 대한민국 누구도 할 수 없다 
2. 조직적관점 : CSIS근무이력 자체가 라이선스 스패셜리스트를 만드는 CRM사관학교 
3. 이익적관점 - 타사대비 10% 비용절감 20%이상 퍼포먼스향상 profit센터의실현 
회사 특장점 선택과 집중 뛰어난 강소콜센터 기업
설립년도 2007년 자본금 2억원 매출액 40억원
종업원수 총원 : 120명(관리 : 10명, 파견 : 10명, 도급 : 100명)
주요서비스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고객사 AxA, LIG, 삼성화재, 동부화재, 롯데카드, 하나카드, BC카드, 비유와상징, 천재교육, 삼성크레듀, 대교, 메가엠디KT7와이즈 등 이러닝회사 10여 브랜드, SK모네타, 대우일렉서비스, 삼성전자, 우체국, 현대자동차, 선거, SBS희망TV, KBS 각종 NGO전문
지사/계열사 일산 / 대전

임직원

연락처

임지은 대표:02-2266-4100
회사연혁 2007.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설립
        BC카드 CRM 상담운영
        SK모네타
        재테크사업팀센터

        하나로 부가서비스사업
2009. 비유와 상징, 삼성 크레듀엠, KT정보에듀, KT7와이즈, 메가MD,
        천재교육 등 총 13개 브랜드 통해 교육 분야에서 인지도 확보
2010. 대우일렉서비스 인바운드 센터 운영
2012. ‘동의콜’ 아웃소싱 분야 개척 및 리딩

         삼성화재 동의콜센터 운
         보험 퍼미션사업과 VIP고객센터 프로모션사업 진행 
기업소개 CSI시스템즈는 콜센터 주치의를 표방하여 고객센터내의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해드리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2007년 BC카드 이커머스팀 포인트소진사업으로 출범하여 매년 한산업군을 집중적으로 타겟팅하여 선택과 집중으로 외부적 환경의 위기속에서도 매년 괄목할만한 사업성과를 이루어 내고 있다.
 
2008~2009년도에는 이러닝사업군 13개 브랜드, 2010년에는 대우일렉서비스 인바운드 센터, 2011년에는 카드센터, 2012년에는 보험 퍼미션사업과 VIP고객센터 프로모션사업 등으로업력을 충실히 쌓아가고 있다. CSI시스템즈는 3대 서비스 관점를 통
해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첫번째 고객적관점에서 믿을수 있는 아웃소서를 인식시키기 위해 작은 프로젝트에도 될 때까지 하는근성을 보여줌으로서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CSI가 못하면 국내 누구도할 수 없다는 자부심으로 임하고 있다.
 
두번째 인력회사로 인적자원이 곧 회사의 경쟁력이므로 조직적관점에서 근무이력자체가 라이선스가 될수 있을 정도의 전문인력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세번째 생산성에서는 20%향상, 비용적측면에서는 10%절감이라는 목표로 프로핏센터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아무리 좋은서비스라도 성과적 관점에서 경제적이어야 아웃소싱의 의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천세훈 대표

(주)캡스텍

50년 업력 검증된
보안솔루션 기업


박삼규 대표

(주)메디엔젤

의료·보건분야 특화
병원아웃소싱 선도


이승용 대표

㈜휴먼브릿지앤코

기업과 사람사이
최고의 시너지기업


고은희 대표

인트로맨㈜

인재경영 모토
기업 채용 해결사


강치은 대표

㈜닥터잡

강력한 인력수급력
기업 채용 해결사


이내훈 대표

㈜신한서브

창업 100주년 눈앞
서비스품질 돋보여


김완수 대표

(주)지앤지라인

유통 전문인력양성
산업발전에 기여


김주성 대표

㈜발렉스서비스

비즈니스 혁신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


장재혁 대표

코오롱엘에스아이㈜

부동산 토털서비스로
새로운 공간가치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