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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선택과집중 뛰어난 강소콜센터 기업

작성자 :

뉴아웃소싱


회사로고
회사명 (주)씨에스아이시스템즈 사진
홈페이지 www.csisystems.co.kr
대표자명 임 지 은
전화번호 02-2266-4100
팩스번호 02-2266-4360
회사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85 동현빌딩 6층
대표자 약력  
임 지 은 대표 
 
경력사항
현 씨에스아이시스템즈 대표 
 
경영방침
3대 관점별 핵심 서비스 
1. 고객사관점 : 될때까지 하는 근성있는 서비스 CSIS가 못하면 대한민국 누구도 할 수 없다 
2. 조직적관점 : CSIS근무이력 자체가 라이선스 스패셜리스트를 만드는 CRM사관학교 
3. 이익적관점 - 타사대비 10% 비용절감 20%이상 퍼포먼스향상 profit센터의실현 
회사 특장점 선택과 집중 뛰어난 강소콜센터 기업
설립년도 2007년 자본금 2억원 매출액 40억원
종업원수 총원 : 120명(관리 : 10명, 파견 : 10명, 도급 : 100명)
주요서비스 콜센터 아웃소싱
주요고객사 AxA, LIG, 삼성화재, 동부화재, 롯데카드, 하나카드, BC카드, 비유와상징, 천재교육, 삼성크레듀, 대교, 메가엠디KT7와이즈 등 이러닝회사 10여 브랜드, SK모네타, 대우일렉서비스, 삼성전자, 우체국, 현대자동차, 선거, SBS희망TV, KBS 각종 NGO전문
지사/계열사 일산 / 대전

임직원

연락처

임지은 대표:02-2266-4100
회사연혁 2007.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설립
        BC카드 CRM 상담운영
        SK모네타
        재테크사업팀센터

        하나로 부가서비스사업
2009. 비유와 상징, 삼성 크레듀엠, KT정보에듀, KT7와이즈, 메가MD,
        천재교육 등 총 13개 브랜드 통해 교육 분야에서 인지도 확보
2010. 대우일렉서비스 인바운드 센터 운영
2012. ‘동의콜’ 아웃소싱 분야 개척 및 리딩

         삼성화재 동의콜센터 운
         보험 퍼미션사업과 VIP고객센터 프로모션사업 진행 
기업소개 CSI시스템즈는 콜센터 주치의를 표방하여 고객센터내의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해드리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2007년 BC카드 이커머스팀 포인트소진사업으로 출범하여 매년 한산업군을 집중적으로 타겟팅하여 선택과 집중으로 외부적 환경의 위기속에서도 매년 괄목할만한 사업성과를 이루어 내고 있다.
 
2008~2009년도에는 이러닝사업군 13개 브랜드, 2010년에는 대우일렉서비스 인바운드 센터, 2011년에는 카드센터, 2012년에는 보험 퍼미션사업과 VIP고객센터 프로모션사업 등으로업력을 충실히 쌓아가고 있다. CSI시스템즈는 3대 서비스 관점를 통
해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첫번째 고객적관점에서 믿을수 있는 아웃소서를 인식시키기 위해 작은 프로젝트에도 될 때까지 하는근성을 보여줌으로서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CSI가 못하면 국내 누구도할 수 없다는 자부심으로 임하고 있다.
 
두번째 인력회사로 인적자원이 곧 회사의 경쟁력이므로 조직적관점에서 근무이력자체가 라이선스가 될수 있을 정도의 전문인력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세번째 생산성에서는 20%향상, 비용적측면에서는 10%절감이라는 목표로 프로핏센터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아무리 좋은서비스라도 성과적 관점에서 경제적이어야 아웃소싱의 의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김진석 대표

(주)휴먼코아

멀티논스톱 시스템
인사노무관리 차별화


김백수 대표

㈜위드굿피플

건설분야 아웃소싱
전문성 강한 기업


최성원 대표

㈜그린굿잡

고객사 경쟁력제고
인재개발기업 정평


박진수 대표

퍼시픽컨설팅(주)

고객사에 큰 가치
제공에 충실한 기업


이천희 대표

코필드(주)

우수인재 수급지원
빠르고 정확한 기업


박천웅 대표

스탭스㈜

취업지원사업 강점
종합인재서비스기업


황인준 대표

㈜엠피씨파트너스

아웃소싱 강소기업
현장지원체계 강점


김재혁 대표

(주)드림잡

행동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높은 기업


신상도 대표

(주)우림맨테크

인재경쟁력 확보로
지속 성장기업 정평